본문 바로가기

리뷰

오늘 저녁 뭐먹지? 일산 홍두깨손칼국수

오늘 저녁 뭐먹지? 일산 홍두깨손칼국수

 

호수축제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.

어제부터 갑자기 날씨가 많이 쌀쌀합니다

따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저녁이죠^^

 

어디서 뭘먹지? 찾고 있는데 길건너에 

홍두깨손칼국수라는 간판이 보였어요

저기 가볼까? OK~

 

 

옛날 홍두깨 손칼국수

문 밖에 사람들이 서 있어요~

우리는 대기가 3번째네요

 

와~ 엄청 맛있는 집인가 보다 생각하며 우리도 줄을 섰어요^^

 

 

선불 7000원을 내고 칼국수 2인분을 시켰어요

 김치를 셀프로 갖고 오고,

옆에 있는 통은 매운 양념(다대기)이에요

 

 

손칼국수 3500원, 수제비 3500원

잔치국수 2500원, 콩국수 4500원

와~ 가격이 엄청 착하네요

 

 

칼국수가 나왔어요^^

시원한 국물에 김가루와 통깨가 솔솔 뿌려져 있네요

 

 

시식에 들어갑니다

손칼국수답게 면발이 균일하지 않군요

이게 바로 손칼국의 비쥬얼이죠 면발 불규칙한거요  ㅎ ㅎ

음~ 맛있어요.

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

손님이 그렇게 많았나보군요

 

 

혼자 오시는 분 1인석에 앉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

 (11시~2시까지)는 홀이 비좁은 관계로

1인1식 주문바랍니다

 

저녁때도 손님이 이렇게 줄을 서는데 낮 점심에는 더하겠군요

공기밥 1000원

 

 

아하! 그래서 착한가격 모범 음식점이군요

이 업소는 안전행정부. 경기도, 고양시에서

지정한 착한가격업소입니다

 

 

식사를 마친 후 밖에서 한컷 찍었어요

밖에도 테이블이 있네요

손님이 몇분 안보이죠?

지금이 7시쯤 되었는데 벌써 재료가 다 떨어져서

아까부터 줄선 손님들 돌려보내고

마지막 남은 손님이 식사하고 있는 거예요^^

 

 

미관광장에서도 가까워요

일산동구에 있는 의정부지법등기소 주차장쪽

맞은편에 있어요

일산 정발산 롯데백화점 뒤

홍두깨손칼국수 맛집을 소개해 드렸어요~

 

 

홍두깨손칼국수 031-907-8855

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75번길 38-10